뉴욕브로드웨이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강남백사장 조회 0회 작성일 2022-05-29 12:14:19 댓글 0

본문

[VLOG] 켄싱턴호텔에서 보내는 7주년데이트♥(뉴욕뉴욕,브로드웨이,더현대서울,프로포즈)

남자친구랑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보내는 7주년데이트~!
뉴욕뉴욕에서 점심먹고
다음날 브로드웨이에서 조식까지~!
까꿍이 : 7주년 축하해용 !! 더 현대서울 가보고 싶네요 ☺️
rina cho : 켄싱턴호텔 작년에 가봤는데 영상보니까 추억돋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ㅎㅎ
Y C : 정말 좋은 곳에서 멋진 하루를 보내셨네여^^ 최곱니다
진행빵집 : 우와~!!! 7주년 축하드려요~!!!!
제이위드 : 7주년 축하드립니다. 너무 좋네요. 가고 싶어요.

뉴욕브이로그끝없는 회식, 금융권 브이로그/숙취엔 훠궈/붙임머리 irresistible me/골프후 장어/명란 솥밥 레시피/새로운카페 발견 | NY VLOG [Eng sub]

안녕하세요 언니들 ❤️

한주도 잘 지내셨나요?


세상즐거운 붙임머리했어요!
진짜 이렇게 리얼하고 자연스러울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IRRESISTIBLE ME 완전 강추합니다
(무료공급받았습니닷)



머리 붙이고 드레스 샤랄라하게 입고
하이라인+첼시마켓까지 다녀왔고요



주중엔.. 또.. 회식..
가이세키 먹으러 가서
그거 하난 좋았네요^^


저 스타웁 사고나서 솥밥에
미쳤어~ 내가 미쳤어~
이번주는 명란밥과 대패삼겹살덮밥까지
클리어했습니당



오늘도 영상 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주에 보아요❣️

챕터 | Chapters:

0:00 붙임머리 | Irresistible ME
1:54 하이라인 | High Line
2:40 첼시마켓 | Chelsea Market
드레스 리포메이션 | Dress Reformation
목걸이 반클리프 | Necklace Van Cleef \u0026 Arpels
가방 샤넬 | Bag Chanel





4:08 골프 | Golf
4:37 장어집 | Jang Eo Jip
골프옷 제이린드버그 | Golf outfit J Lindeberg





5:49 출근 | RTO
6:32 닭튀김 | Gai
7:28 일식 | Odo
원피스 DVF | Dress DVF
하얀 블라우스 자라 | white blouse Zara




8:55 숙취 | hangover
9:43 칙필레 | chick Fil-A
10:49 훠궈 | Dolar Shop
꽃잠바 안트로폴로지 | Jacket Anthropologie
가방 발렌시아가 | Bag Balenciaga





12:16 커피샵 | Taylor St
13:59 푸드코트 | Urban Space
14:47 명란밥 | Pollock Roe Rice
블레이저 제이크루 | Blazer J.Crew
티셔츠 가니 | T-shirt Ganni
청바지 메이드웰 | Jeans Madewell
가방 발렌시아가 | Bag Balenciaga





그외정보 Others
카메라 | Camera iPhone 13 Pro + Sony ZV-1
편집 | Edit VLLO
이메일 | Email newyorker.unni@gmail.com
먹스타 | Foodiegram ⭐️ newyorker.unni_eats
오오티디 | Lifestyle ⭐️ newyorker.unni
#일상브이로그 #뉴욕브이로그 #직장인브이로그


뉴욕브이로그끝없는 회식, 금융권 브이로그/숙취엔 훠궈/붙임머리 irresistible me/골프후 장어/명란 솥밥 레시피/새로운카페 발견 | NY VLOG [Eng sub]

New York VLOGlife on wall st/hair extension IRRESISTIBLE ME/making pollock roe rice[Eng sub]
부동산하는언니 :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어디서 일하시는지 알거같아요 ㅎㅎ(소근소근 - 왜나면 제가 예전에 그 건너편에서 일했거든요...ㅎ) 물론 지금은 이직했고 아직도 WHF이라 하루종일 집에 있지만 집에서 집밥 먹다 보면 그 근처에서 맛난 점심들 사먹던게 그립네요 ㅋㅋㅋㅋ
굿리더 good leader : 구독자 곧 3천되시고 3만에 30만까지 채널 성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숙취해소제 꼭 챙겨드세요
Donghwan Kim : 누나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저 이번에 누나네 회사 오퍼 사인했슴다! 커피 머신에 매번 눈이 가네요 ㅋㅋㅋㅋ 롱위켄드 잘 지내세요!
아이스베어 : 덕분에 오늘 아침도 즐거웠어요.
요즘은 토요일 아침이 기다려져요.
건강 챙기시구요~^^
Joanne Park : 오늘 뉴욕언냐 여신룩 쥑이네요~ 긴머리 짧은머리 다 잘 어울려서 너무 부러워요 역시 여자는 이뻐야된다는 우리 엄니말씀이 막 떠오르면서 다시 한번 살뺀다고 다짐하고있었는데 계속 먹는게 나오니 결국은 낼 점심에 Dolor shop 당첨~ ㅎㅎㅎ 이번생은 어차피 망함

sub) 퇴근을 추앙하는 뉴욕직장인 해방일지. 거대한 미국피자 집꾸미기, 집들이준비, 구씨따라 시골로 떠나는 배씨..

https://www.instagram.com/baebae_ny/
email : baebaeinny@gmail.com

칼퇴를 추앙한다..
Thank you for watching my video

Music credits
Music by Jeffrey Lenh - idk - https://thmatc.co/?l=6ED00C87
Music by Jomila - got me good - https://thmatc.co/?l=8FACAFB3



#뉴욕브이로그 #직장인브이로그 #일상브이로그 #해외직장인 #미국회사생활 #구씨앓이 #미국마트장보기 #집밥 #집꾸미기
Nicole in NY니콜인뉴욕 : 새로운 보금자리 예쁘게 꾸민것도 좋구요, 오랜만에 벽돌샐러드도 좋구요,역시나 피자에 파마산,갈릭파우더 한통 거의 비우는 배배님 모습도 웃겨서 좋구요 ㅋㅋ저 오래오래 배씨와 함께합니다‍♀️
푸항항 puhanghang : 사 랑 해 요 배 배 님 !!!!!!
오늘 아침은 기분 좋게 시좍 !!!!!
제가 늘 추앙중 ❤️‍❤️‍❤️❤️
야옹지 : 해방일지 진짜 미쳤쬬 ㅠㅠㅠㅠ 영상마다 끊임없이 나오는 해방일지 모먼트에 몇번이나 웃었어욬ㅋㅋㅋ 이제 그거 끝나면 뭐보죠... 구씨ㅠㅠㅠ
허은지 : 일욜 아침 배배님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ㅎㅎ 어늘 하루도 퐈이팅!!!
김왹져 :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배배님,, 벌써 유월이네요 유월에도 재밌고 즐거운 일상 많이 공유해주세요!!❣️

... 

#뉴욕브로드웨이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scapher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