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사숙박할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기농부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5:36:29 댓글 0

본문

‘민박·펜션·호텔’ 숙박쿠폰 팡팡 뿌린다는데... 근데 어디서 받지?

예년 같으면 여름휴가 계획 세우시느라 분주했을 6월입니다.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탓에 막막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관광지로 유명한 국가들이 차츰 빗장을 풀고 있지만, 국내로 돌아오면 2주간 격리해야 되기 때문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릅니다. 이에 국내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고요.
이런 점을 고려해 정부가 여름휴가 쿠폰을 쏜다고 하는데요!! 국내 여행 시 최대 4만원의 숙박쿠폰도 제공하고, 여행상품을 선결제하면 30% 혜택까지 준다고 합니다. 다양한 교통할인 이벤트에 법까지 새로 만들어 에어비앤비도 합법화하고 산악호텔도 운영한다고 해요.
보도가 쏟아지면서 솔깃해지긴 했지만 도대체 어디서!! 언제!! 어떻게!! 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건지는 나와 있지 않더라고요.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재 확산하는 시기에 정부가 여행을 권장하는 것처럼 보이는 발표를 하는 것이 선뜻 이해되지 않는다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다소 성급한 측면도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정부는 왜, 이 시기에 여행쿠폰을 쏜다고 발표했고 이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 건지 하나하나 뜯어봤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국면에서 재조명받고 있는 ‘숨겨진 관광지’와 ‘여행시 유의할 점’도 공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고고!

**스태프
연출 취재 : 황정현
연출 편집 : 이수정
카메라 : 장호진
썸네일 : 이수정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말괄량이의 하루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내 꿈은 말이지 -

공동건 : 차봤서영 매력.. 터진다^^
hyunja cho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ㅡ
톡톡튀는 두분덕에 업되어갑니다ㅡ
교현 : 이참에 국내의 좋은 곳들을 많이 둘러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을 것 같네요!
Sung Bock Kim : 서영님 매력은 정말~~~ ♥♥♥
이종준 : 좋은 정보 감사 감사 합니다
정, 서 커플 잘어울림~~^^
허봉탁tube : 아~~ㅋㅋㅋ 인트로 무엇? 통통 갬성ㅋ
인생 : 정서부란(不難)이네요 '정현이랑 서영이가 설명하니 어려운게 없다' 머 이런 ㅎㅎ쏙쏙 박히는 정보 개감사함니다
J Park : ㅋㅋㅋㅋㅋ 오늘텐션 대박이네요 은근 두분 티키타카 케미가 ㅋㅋ
Jay Chung : 새로 영입된 취달님 서영님과 어색함 전혀없이 완벽한 케미네요 ㅎㅎ 정부 대책이 너무 불명확 하지만 차후 취달님의 취재 기대할께요
쵸이스 : 두분 케미가 정말 재미있네요 퇴근시간 빵터지고 갑니다 좋은정보 감사했습니다

8월에 할인쿠폰 대량 지급됩니다. 선착순 소진이라 빨리 신청해야 합니다. 숙박 4만원 할인, 국내 여행 예약 할인상품 결제시 30%, 공연 8000원, 영화 6000원, 등등

안녕하세요 디딤돌 기열입니다

8월에 4만원 숙박 할인 등 8대 분야에 소비쿠폰을 대량 지급합니다.
할인쿠폰은 8월 17일 임시 공휴일 전후에 집중 제공되는데요,
먼저 농수산물 쿠폰을 제공하고요, 외식, 전시, 공연, 관광 순입니다

숙박 쿠폰에 선결제 할인까지...관광 살리기 나선다 / YTN

국내 여행마저 급감해 여행업계 ’초토화’
’4만 원 할인’ 숙박권 백만 개 지원·여행 선결제 30% 할인
교통비 대폭 할인 등 여행 소비 촉진 대책 발표

[앵커]
정부가 코로나19 사태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관광산업을 살리기 위해서 숙박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여행상품을 선결제하면 할인도 해주기로 했습니다.

이 밖에도 관광산업을 돕기 위한 규제 완화 등 국내 관광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대책을 내놨는데요.

대규모 인원이 이동하고 섞이는 여행과 방역을 어떻게 병행하느냐가 과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홍선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올해 들어서 1월부터 3월까지 우리나라에 입국한 외국인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절반 수준으로 줄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이 가장 심각했던 3월에는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20분의 1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외국인 관광객 급감에 국내 여행 경기마저 얼어붙으면서 관광업계는 그야말로 초토화됐습니다.

정부는 이처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시장을 회복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여행 소비 촉진 대책을 내놨습니다.

먼저,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되는 숙박 쿠폰 백만 개를 지원하고, 여행상품을 선결제하면 30% 할인하는 방안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또, 여행주간에 철도나 버스 요금을 대폭 할인해주는 교통이용권도 출시하는 등 싼값에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겁니다.

침체에 빠진 관광업계도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불필요한 규제들을 풀기로 했습니다.

[정세균 / 국무총리 : 사회가 변함에 따라, 과거에는 꼭 필요했던 제도가 이제는 불필요한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관계부처는 끊임없이 민간과 소통하면서 적극적으로 규제혁신에 나서 주십시오.]

지나치게 세분화한 호텔업종을 통폐합하고, 안전이나 고객 편의와 관련 없는 등록 기준은 과감하게 간소화할 계획입니다.

또, 외국인 대상으로만 허용하던 도시지역 민박업을 내국인까지 허용해 에어비앤비와 같은 공유숙박 사업이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여행이 늘어나면 방역에는 부담된다는 사실은 무시할 수 없는 과제입니다.

이 때문에 정부는 새로운 여행 문화를 강조했지만, 사실상 여행은 많이 하되 접촉은 줄여야 한다는 수준이어서 방역과 관광 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YTN 홍선기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00526171509711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perseus : 방콕..
さくら : 지금 여행을 다닌다는게...
이동진 : 한가지도 제대로 안되는데 또 일치는구만 그럴찮아도 현재 코로나전파 심상찮은데 개학에다 이젠 여행장려?
리브르스 : 부자들 여행경비 대주겠다는거네 비판하는 언론이나 정책 만드는 전문가나 답답하다.. 언론에서 시끄럽게 떠드는거 지원하고 언론에 안나오면 굶어 죽는 이런거좀 그만하자 학원 공연 문방구 방문판매 기타등등 그런거 다 찾아내서 맞춤지원 할거야? 막 세상 만물의 어려움이 내눈에 다 보여? 그래서 핀셋 지원한다는건가
Jeongsu Park : 정치는 선전/선동으로만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경제는 안되겠지.
주댕이로 흥한자 주댕이로 망한다.
재키와이사랑해 : 전라도 는 절대 가지맙시다 (여수 갈빠엔 차라리 강원도 나 부산 가셈)
1 대구 코로나 비하 오지게함
2 대구에서 사건터지면 대구비하발언 너무심함
( 왕기춘이 전라도사람인데 대구에서 살다 성폭행했는데 대구 싸잡아서 욕하다가 성폭행범이 전라도출신인거 뒤늦게 알고 빤스런함 )
3 전라도사람들이 한쪽당 만 찍는게 더심한데 보수찍는다고 욕함
4 경상도택시가 전라도가면 기름 못넣음 ㅋ
5 중국 북한도와주는건 괜찮고 일본도와주는건 존나싫어함 그래서 경주 불매운동하고 경주시장 사퇴청원 시작함
박성훈 : 사람 많은곳 안되지만 관광은 또 되나봐 ㅋㅋㅋㅋ 뭔 기준이 지들 맘대로야
간디 : 경주는 가지맙시다
예술9831 : 경주시장쳐 잡셔~~
룹루랍라 : 경주는 갈일 없어

... 

#백양사숙박할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scapher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