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22004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까치키 조회 0회 작성일 2021-09-14 20:18:40 댓글 0

본문

G4렉스턴 영종도 거북바위캠핑장 모래밭에서 펠리세이드2륜 구난.



올뉴렉스턴 신차검수 총체적난국! 쌍용자동차 걱정스럽네

안녕하세요.아우토하임 환희아빠입니다.
올뉴렉스턴 차량의 신차검수 영상입니다. 검수작업을 해보니 총체적난국입니다. 여기저기 조립불량이 많네요.

블로그 http://blog.naver.com/autoheym
홈페이지 http://www.autoheym.com

아우토하임 시공문의 : 1668-3868
아우토하임 시공점모집 문의: 010-5189-2820
아우토하임 고객센터 : 070-8880-2820

쌍용차 '새 주인' 15일 윤곽…정상화 첫 단추 꿰나

쌍용차 매각이 속도를 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 새 주인 후보의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쌍용차 매각주관사 EY한영회계법인은 오는 15일 본입찰을 위한 인수제안서 접수를 마감합니다. 이후 이달 말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이르면 다음달 말 본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의 첫번째 요건으로는 자금조달 능력이 꼽힙니다. 인수 금액은 공익채권 6900억원을 포함해 1조원 안팎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업계 안팎에서는 쌍용차 인수전이 검증된 자금조달 능력을 갖춘 에디슨모터스와 SM그룹의 양자 대결로 압축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다.

에디슨모터스는 기존 자산 규모가 1000억원 정도로 쌍용차를 인수하기에 역부족이라는 평가가 나왔으나 사모펀드인 KCGI, 키스톤PE 등과 손잡으면서 순식간에 유력한 인수 후보로 급부상했습니다.

에디슨모터스 관계자 : 결국은 인수 가격이 문제겠죠. 저희가 쓴 가격과 SM이 쓴, 또다른 업체들이 제시하는 가격이 과연 채권단에서 어쨌든 최고가격을 자기들은 원할꺼니깐... 그래서 저희가 가능한한 저희 상황에 맞는 인수 금액을 제시할 것이고 결국은 결과를 기다려봐야겠죠...(에디슨모터스측에서 목소리 변조 요청했습니다)

자금력만 놓고 본다면 SM그룹도 만만치 않은 상황입니다. 우오현 회장이 이끄는 재계 서열 38위인 SM그룹은 자산 규모만 10조원이 넘습니다. 여기에 현금성 자산만 1조원 가량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재계에서 'M\u0026A 귀재’로 불리는 우 회장은 그간 기업을 공격적으로 인수해 그룹 덩치를 키워온 바 있습니다.

에디슨모터스와 SM그룹 외에도 전기 스쿠터 업체 케이팝모터스, HAAH오토모티브의 새 법인인 카디널 원 모터스, 전기차·배터리 제조사 엘비앤티와 인디 EV, 수소 에너지 전문사 하이젠솔루션 등이 지난달 예비실사를 마쳤습니다.

이 가운데 자문사 선정까지 마친 업체 5곳이 이달 본입찰에 나설 것이라는 관측도 나옵니다. 기업 간 눈치 싸움을 고려한다면 마감 당일인 15일 인수제안서 접수가 몰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뉴스토마토 조재훈입니다.


#쌍용자동차, #쌍용차매각, #쌍용차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에디슨모터스, #SM그룹, #인수제안서접수, #뉴스토마토, #조재훈기자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토마토
http://newstomato.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newstomatono1/
트위터
https://twitter.com/newstomato_

... 

#렉스턴220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scapher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