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바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먼가요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15:20:44 댓글 0

본문

윈도우10 다운로드 폴더 바꾸기, 엣지 다운로드 폴더 바꾸기, 낙엽이슬, 이창기강좌, 윈도우10강좌.

윈도우 10 다운로드 폴더를 바꾸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당.
윈도우 10 엣지 다운로드 폴더 바꾸기,
윈도우 10 무료 강좌 입니당, 윈도우10 동영상강좌, 낙엽이슬, 이창기 강좌입니당 ~ 히이, 푸히히 ~
오루소 : 감사합니다 저 아버지께 죽을꺼 같았었는데 당신은 저에게 있어서 신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구독 제 4개 계정으로 모두 누르고 좋아요 꽝꽝 누르겠습니다ㅠㅠ
송상철 : 영상이 도움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백승리자 : good
혁기우빈 : 다운로드 폴더 바꾸기 궁금했는데 시원~~~하게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키룬TV : 글꼴이나 폰트 어떻게 바꾸나요ㅠㅠ? 글꼴이 엉뚱한걸로 돼서 역슬래시가 안되요ㅜㅜ 바꾸는법좀 알려주세요ㅠㅠ

파일정리팁-여러가지 파일이름 한방에 일괄적으로 변경하는 2가지 방법

딱히 가끔 쓸일은 없을수도 있지만 정말 혹여나 쓰게되는 경우가 요거입니다 파일을 일괄적으로 이름변경할때 특히나 저같이 템플릿 작업하는경우는 이런경우가 많은데 알아두시면 유용할듯해서 올려봅니다!

[홈페이지가기]
https://n-percent.net/

----------------------------------------------------------------

[비즈니스문의하기]
https://open.kakao.com/o/sht7gQkb
sz1547@naver.com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npercentM/

카카오톡방
https://open.kakao.com/o/gTkjSgob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percent__

카카오플러스친구
https://pf.kakao.com/_hxiExhxb


[프로그램/program]
프리미어프로,애프터이펙트

전체 문의하기
https://open.kakao.com/o/sn5Uawpb

#영상소스 #폴더정리 #파일정리
ludus tonalis : 일괄 변경 말고
일괄 삭제 방법은 없나요?
예를들어 동일 확장자 파일 삭제 또는 동일 파일명 삭제...
삭제또한 변경의 하나인데....
홍익인간 : 다크네이머는 진리죠 ㅅ
밤88 : 폴더정리할때잘사용할께요!!
연결고리 : 정말.. 꿀정보입니다.. 매번 파일 엄청나게 바꾸는 작업 하면서
"분명히.. 이거 일괄 바꿔주는 뭔가 프로그램 있을 텐데.. 누구 한테 이야기 물어보고 해야할지."
답답해 하면서 10여년 반복 했는데 드디어 만났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Learn and Giver : 도움이 되는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다중이 DAZOONG.E : 독학 유튜버로써 너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소스들 정리하기 어려웠는데 ㅠ감사해요!!
요미독앤캣 요미펫TV : 잘보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중무장 : 이야~ 너무 좋다~♡ 감사합니다~~!!
레몬 스튜디오[ LEMON STUDIO ] : 너무 유용합니다
그동안의 노가다가 사라지겠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컴퓨터기본 13강 - 폴더 만들기, 폴더 이름 바꾸기, 폴더 삭제하기, 삭제된 폴더 복원하기

폴더 만들기
폴더 이름 바꾸기
폴더 삭제하기
삭제된 폴더 복원하기
임공규 : 감사합니당~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당당당~^^
강신우. : 감사합니다!
박현우 : 새 폴더 만들고 나서 새 폴더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이름변경. : 와~! 감사
익명이04 : ㅅ

... 

#폴더 바꾸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scapher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